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

FAQ(자주하는 질문)

    • [반품/취소]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      구매하신 상품의 주문취소는

      "마이페이지 >  구매배송조회" 메뉴에서 주문하신 상품의  "구매상세보기" 버튼을 클릭하신 후

      상세 페이지에서 "주문취소" 버튼을 클릭하여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

      주문취소는 상품 발송 이전에만 가능하며 상품 발송이 진행 중인 경우 주문취소는 불가합니다.
    • [배송] 상품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      상품 배송기간은 배송방법, 고객님의 수령 지역 및 배송사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.

      대부분 상품 배송기간은 판매자가 상품을 발송한 날로부터 영업일 기준 3~5일 정도 소요됩니다.

      ※ 재고가 부족하거나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    • [배송] 주문한 상품의 배송현황이나 택배사 정보는 어떻게 확인하나요?
      주문한 상품의 배송 현황과 택배사 정보는

      "마이페이지 > 구매배송조회"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      상품이 출고되어 운송장 번호가 나온 이후부터 조회가 가능하며

      배송 상세 현황 정보는 링크로 제공되는 각 택배사 사이트에서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[배송] 기본배송지는 어떻게 변경하나요?
      고객님의 기본 배송지는 "마이페이지 > 배송지관리" 메뉴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.


      배송지 목록에서 원하시는 배송지를 선택하시고 "기본 배송지로 설정" 버튼을 클릭하여 변경하거나

      배송지 추가시 배송지 이름 입력칸 우측의 "기본 배송지로 설정" 부분을 체크하시고 등록하시면 됩니다.
    • [구매]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이 없어졌어요.
      장바구니에 담아놓은 상품은 10일까지 보관되며,

      기간이 경과된 후에는 자동 삭제됩니다.
    • [구매] 주문한 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      고객님이 주문하신 내역은

      "마이페이지 > 구매배송조회"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  또한 주문이 완료되면 회원가입시 입력하신 E-Mail로 주문내용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.
    • [구매] 비회원도 구매가 가능한가요?
      로봇기술마켓에서 비회원 결제는 불가능합니다.

      번거로우시더라도 회원가입 이후 구매 바랍니다.
    • [구매] 결제수단에는 어떤것이 있나요?
      로봇기술마켓의 결제수단에는

      "카드결제" 와 "실시간 계좌 이체" 가 있습니다.

      ※ 법인카드 및 체크카드의 경우 할부결제가 불가능 합니다.
    • [상품] 최근 본 제품을 다시 확인하고 싶어요
      로봇기술마켓 우측 배너인 "최근 본 상품"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  최근 본 상품은 은 최대 15개까지 표시되며,

      15개가 넘을 경우 오래된 제품은 표시되지 않습니다.
    • [상품] 제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어요.
      제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을 경우,

      제품 상세페이지 하단의 "제품문의"를 통해 판매자에게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.



      문의하신 글에 판매자가 답변을 완료한 경우, 문의 글 하단에 노출되며

      "마이페이지 >  상품 Q&A" 페이지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