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[반품/취소]
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구매하신 상품의 주문취소는
"마이페이지 > 구매배송조회" 메뉴에서 주문하신 상품의 "구매상세보기" 버튼을 클릭하신 후
상세 페이지에서 "주문취소" 버튼을 클릭하여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※ 주문취소는 상품 발송 이전에만 가능하며 상품 발송이 진행 중인 경우 주문취소는 불가합니다.
-
[배송]
상품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상품 배송기간은 배송방법, 고객님의 수령 지역 및 배송사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.
대부분 상품 배송기간은 판매자가 상품을 발송한 날로부터 영업일 기준 3~5일 정도 소요됩니다.
※ 재고가 부족하거나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-
[배송]
주문한 상품의 배송현황이나 택배사 정보는 어떻게 확인하나요?
주문한 상품의 배송 현황과 택배사 정보는
"마이페이지 > 구매배송조회"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상품이 출고되어 운송장 번호가 나온 이후부터 조회가 가능하며
배송 상세 현황 정보는 링크로 제공되는 각 택배사 사이트에서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.
-
[배송]
기본배송지는 어떻게 변경하나요?
고객님의 기본 배송지는 "마이페이지 > 배송지관리" 메뉴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.
배송지 목록에서 원하시는 배송지를 선택하시고 "기본 배송지로 설정" 버튼을 클릭하여 변경하거나
배송지 추가시 배송지 이름 입력칸 우측의 "기본 배송지로 설정" 부분을 체크하시고 등록하시면 됩니다.
-
[구매]
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이 없어졌어요.
장바구니에 담아놓은 상품은 10일까지 보관되며,
기간이 경과된 후에는 자동 삭제됩니다.